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보통 12개월 미만의 내몽골 산양 새끼의 섬세한 털에서 일생에 단 한 번 수확하는 베이비 캐시미어는 다른 어떤 캐시미어 섬유보다 부드럽고 따뜻하며 고급스러운 최고급 캐시미어 원사입니다.
14.5 마이크론
비교할 수 없는 초극세 원단이 피부에 닿으면 부드러운 촉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평균 직경이 14.5마이크론(50~70마이크론인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훨씬 미세한)에 불과하고 길이가 34~36mm인 베이비 캐시미어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채취한 후 철저한 세척과 빗질을 거쳐 이탈리아의 첨단 장비로 섬세하게 방적하여 최고 품질의 원사를 생산합니다.
새끼 염소 19마리 = 스웨터 1개
베이비 캐시미어 제품은 극도의 독점성과 희소성을 지닌 사치품에 대한 소중한 투자입니다.
염소 새끼 한 마리가 생산하는 섬유질은 약 80그램에 불과하지만, 염소 성체가 생산하는 섬유질은 250그램에 달합니다. 거친 겉섬유를 제거하고 나면 한 마리당 30~40g의 사용 가능한 미세 섬유만 남습니다. 스웨터 한 벌을 생산하기 위해 약 19마리의 아이들이 섬유를 제공한다는 놀라운 숫자입니다.
고유한 고밀도 크림프
탁월한 보온성과 구름 같은 편안함을 자랑하는 베이비 캐시미어를 착용하세요.
섬유는 가볍고 탄력 있는 자연스러운 고밀도 주름을 나타냅니다. 몸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피부 친화적이며 통기성이 뛰어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세련미를 자아내는 베이비 캐시미어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고급스러운 드레이프는 화려함과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상징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보온성
가벼운 느낌
피부 친화적이고 통기성 좋음
수분 흡수
친환경 및 지속 가능성
고급스럽고 소중한
자연 저자극성
케어 방법
베이비 캐시미어의 수명을 연장하고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하려면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부드러운 취급과 적절한 보관 방법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우아함을 유지하면서 지속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케어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