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락처 및 가입 정보
- 주문내역 및 결제정보
- 구매 및 서비스 요청 기록
- 고객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 온라인 식별자(쿠키 및 유사 기술)
- 공개 포럼에서 공유된 콘텐츠
- 관심사 및 선호도를 반영한 추론
- 구매하거나 요청하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 문의 및 고객 서비스 제공에 대한 답변
-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및 개선
- 온라인 콘텐츠 및 경험의 개인화
- 마케팅 및 광고 활동
- 매장 내 안전 유지 및 불법행위 방지
- 법적 의무 사항 준수
- 연락처 및 등록 정보: 제품을 구매, 교환 또는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고객 계정을 생성하거나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프로모션을 상환하거나 다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당사와 계약할 때 제공되는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고객님의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청구 및 배송 주소, 의류 크기 및 핏 선호도 및 기타 제공할 수 있는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 거래 정보: 제품을 구매, 교환 또는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프로모션을 환불할 때 제공되는 세부 정보를 수집합니다. 저희는 이미 고객님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정보를 보완하거나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고객님의 지역을 식별하여 고객님의 지역 통화로 제품 가격을 표시하고 고객님의 배송 주소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정보: 마케팅 이메일이나 문자에 가입하거나 고객 서비스 문제에 대해 저희와 상호 작용하거나 기타 문의를 할 때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정보와 콘텐츠를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 고객 콘텐츠: 저희는 고객님가 제공하거나 공개 포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및 콘텐츠(온라인 게시판 및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 등)를 수집하며, 고객님가 피드백 또는 제품 리뷰를 제공하거나 설문 조사에 응답하거나 특정 개인 정보 수집이 필요한 서비스의 기능을 사용할 때 이를 수집합니다.
- 내부 고객 식별자 및 상업 정보: 저희와의 거래 및 관계를 관리하고 구매, 교환 또는 반품된 제품 또는 서비스의 기록과 같은 상업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내부 고객 식별자(고객 또는 계정 ID)를 생성합니다.
-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때 자동화된 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를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에 걸쳐 사용자 또는 장치를 인식하는 데 사용되는 식별자, 온라인 서비스 및 광고와의 상호 작용, 컴퓨터 또는 장치에 대한 정보, 허용되는 경우 정확한 위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비식별화 데이터: 저희는 비식별화된 데이터를 생성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는 고객님의 식별에 합리적으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데이터는 비식별화된 형태로만 유지 및 사용되며,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데이터를 재식별화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제공자 및 계약자: 이러한 기업은 저희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데이터 컨트롤러와 공동으로 결정한 특정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데이터를 처리할 때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콘텐츠 배포 채널: 온라인 서비스 또는 이러한 플랫폼의 콘텐츠 또는 광고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제공하는 기능과 상호 작용할 때 설정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따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타사 사이트, 앱 또는 기타 미디어에서 콘텐츠, 제품, 서비스 또는 광고와 상호 작용할 때 해당 타사 소스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제3자: 저희는 고객님과 온라인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를 식별하고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터넷 및 네트워크 활동 정보, 인구 통계 정보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제3자 데이터 공급업체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온라인 서비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 사기 방지 회사 및 회사 또는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기반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부터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만약 여러분이 모바일 앱을 사용한다면, 저희는 여러분의 위치, 장치 식별자, 그리고 앱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데이터를 저희가 여러분에 대해 수집한 다른 정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장치와 온라인 서비스에 걸쳐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돕습니다.
-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여기에는 거래 및 결제 처리, 주문 이행, 고객 계정 유지 및 서비스, 프로모션 및 기타 제안 제공이 포함됩니다. 저희는 또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고 개발하는 데 정보를 사용합니다.
- 고객님와의 커뮤니케이션: 저희는 고객님의 문의에 응답하고,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고객님의 구매 및 정책 변경에 대한 정보를 보내며, 고객님가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및 기타 제안에 대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및 개선: 정보를 사용하여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 및 기능을 운영, 문제 해결, 개선 및 개발하고 고객님과 다른 사용자가 온라인 서비스 및 광고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이해합니다.
- 온라인 콘텐츠 및 경험 개인화: 저희는 온라인 콘텐츠를 개인화하고, 추천 및 알림을 제공하며,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보를 사용합니다.
- 시장 및 광고: 저희는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 관리 및 수행하고 광고 및 마케팅 노력의 성과를 분석하고 측정하는 데 정보를 사용합니다.
- 안전 및 보안 유지 및 불법 활동 방지: 저희는 해당 정보를 매장 내 안전 및 보안 유지, 정책을 위반하거나 불법적일 수 있는 보안 사고 또는 활동을 예방, 탐지 및 조사하고 네트워크 및 정보 시스템의 보안을 보장하는 데 사용합니다.
- 법적 의무 준수: 저희는 법적 및 규제적 의무를 준수하고 저희의 권리와 타인의 권리를 보호하며 기업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정보를 사용합니다.
- 계약상의 의무: 저희는 온라인 서비스, 관련 콘텐츠 및 통신 채널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처리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가 구매를 할 때 당사는 고객님의 연락처 및 지불 정보를 처리하여 당사의 상업적 약속을 충족하고 고객님의 구매 및 요청된 서비스에 대해 전달하며 고객님가 필요로 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청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이러한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는 데 방해가 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정당한 이익: 저희는 고객님에게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 기타 제품 및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마케팅 및 광고 목적을 포함하는 저희의 합법적인 이익을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에는 저희의 온라인 서비스와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이해하는 것과 적절한 경우 고객님에게 관심이 있을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마케팅 및 광고 목적을 포함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다른 당사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합법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처리되는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보호 조치를 유지합니다.
- 법적 의무와 권리 보호: 저희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고 저희의 권리와 다른 사람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요구되는 대로 당신의 정보를 처리하고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저희는 세금 준수, 규제 준수 또는 재무 보고 목적으로 고객님의 구매 및 지불 정보를 처리할 때 특정 정보를 수집해야 할 수 있습니다.
- 동의: 고객님의 정보 처리에 대한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경우, 고객님는 언제든지(일반적으로 고객님의 동의를 얻은 방법과 동일한 방법을 통해)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 절차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연락처" 섹션에 나열된 고객님의 지역 주소를 사용하여 저희에 연락하세요.
- 저희 브랜드 및 자회사: 저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자세히 설명된 다른 목적을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브랜드 및 자회사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자 및 계약자: 이러한 기업은 단독으로 또는 다른 데이터 컨트롤러와 공동으로 결정한 특정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저희를 대신하여 개인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 거래 처리, 통신 배포, 온라인 및 기타 통신 방법 운영, 제안 및 프로모션 관리, 주문 처리, 물류, 데이터 분석, 컴퓨터 및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및 사기 방지를 위한 서비스 제공 등이 있습니다.
- 광고 및 마케팅 제공자: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작성, 전달 및 평가하고 고객님과 온라인 서비스의 다른 사용자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및 마케팅 주체와 고객님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플랫폼: 온라인 서비스의 소셜 미디어 공유 버튼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위젯과 상호 작용하거나 콘텐츠를 공유하는 경우 관련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들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책임이 없습니다.
- 공개 포럼 참가자 또는 일반인: 공개 포럼에 참여하는 경우 다른 참가자 또는 일반인이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의견, 피드백, 목표 및 민감한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비영리 단체 및 프로젝트: 고객님이 제3자 비영리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저희는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프로그램 제공자, 관리자 및 기타 사람들에게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제3자: 온라인 서비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거나 공동 브랜드, 공동 후원 또는 교차 프로모션 기반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제3자 회사와 고객님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가 정보를 공유하도록 안내하는 당사자: 고객님의 동의 또는 요청에 따라 고객님의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법률 또는 저희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저희는 법, 법적 절차 또는 해당 업계 표준을 준수하고 저희의 법적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기업 거래 관련 당사자: 저희는 합병, 인수 또는 기타 처분의 경우와 같이 사업 또는 자산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매각 또는 양도하거나 파산 정리, 해산 또는 청산과 관련하여 고객님에 대해 보유한 모든 정보를 양도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알 권리: 고객님에 대해 수집한 개인 정보의 사본을 얻습니다.
- 삭제: 고객님에 대해 수집한 개인 정보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 정답: 고객님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수정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 옵트아웃: 타깃 광고를 위해 특정 개인 정보를 다른 당사자와 공유하는 것을 옵트아웃합니다.
- 옵트아웃 도구는 사용하는 브라우저나 장치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고객 계정이 없다면 사용하는 각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옵트아웃을 해야 합니다.
- 선택을 취소한 후에도 온라인 광고를 볼 수 있지만 추론된 관심사를 기반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 브라우저의 쿠키와 캐시를 지우면 옵트아웃 기본 설정이 제거되어 옵트아웃을 다시 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쿠키를 사용하는 동안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이러한 쿠키를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는 사이트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장치 제조업체의 설정과 선택을 사용하여 앱 내에서 받는 대상 광고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타겟 광고 제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광고 연합(www.optout.aboutads.info) 및 유럽 대화형 디지털 광고 연합(www.edaa.e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