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친환경적인 방식
저희는 단기적인 추세에 비해 장기적인 영향을 유도하는데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증거 기반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품질 보증
릴리실크는 품질 관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모든 실크 원단이 국제 OEKO-TEX CLASS 2 표준에 따라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고객이 안전하고 피부 친화적이며 유해 물질이 없는 실크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실크는 누에가 생산하는 천연 단백질 섬유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생분해됩니다.
자연 환경에서 실크는 영양분이 풍부한 퇴비로 분해되어 몇 년 안에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페키징 최적화
부적절한 페키징은 많은 양의 쓰레기와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릴리실크는 원단뿐만 아니라 페키징의 지속 가능성도 고려했습니다.
2022년에는 외부 페키징의 99%를 분해 가능한 페키징으로 만들었고, 내년에는 100% 분해 가능한 페키징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99%
현재 외부 페키징의 99%가 분해 가능합니다.
100%
2026년 말까지 외부 페키징의 100%를 분해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페키징
저희는 환경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한 페키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 120.4톤의 기존 박스 페키징을 종이 봉투로 완전히 전환하여 227그루의 나무를 절약했습니다.
저희의 페키징는 FSC(산림 관리) 및 에코퓨어(화학물질 사용 가이드라인) 등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사회적 및 환경적 측면에서 엄격한 감사 조치를 준수하는 SGS 인증 공급업체와만 협력합니다.
또한 기존 플라스틱의 경우 500년 이상 걸리던 생분해 과정을 10년 이내로 단축하기 위해 유기 첨가제를 사용해 생분해성 플라스틱의 사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120.4
톤 종이 사용량 감소
≈

227
개의 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