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반품
로그인
RMA 요청
반품 정보 제출
포장 명세서 인쇄
상품 환불
-
반품하는 방법반품이나 교환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반품/교환은 제품을 받은 후 14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고, 제품은 사용되지 않고 태그가 부착된 완벽한 상태여야 합니다. 모든 클리어런스, 실크 속옷, 맞춤형 모노그램 아이템 및 제품은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
배송비는 제가 지불해야 하나요?네, 하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을경우는 제품을 받고 저희측에서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 또는 반품은 원하는 배송 방법을 사용해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 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있는 제품은 즉시 저희 고객센터에 사진을 첨부한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유감스럽게도 일단 주문이 발송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포를 받고 저희에게 연락하여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주문을 취소하려면 [email protected]를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1. 구매하신 상품의 정확한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가격은 추가할인, 프로모션, 쿠폰코드, 적립된 릴리실크 포인트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2. 제품 구입에 사용된 원래 카드로 3~5영업일 이내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대체 카드 또는 다른 결제 방법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환불 처리에는 최대 7~10영업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반품된 상품의 나머지 금액이 80,000원 미만일 경우 13,000원의 배송비가 환불금액에서 빼고 드립니다.
-
교환된 물건들은 언제 발송되나요?교환된 제품은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표준 배송으로 발송됩니다. 예상 배송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데 14일이 지났어요, 어떻게 하죠?착용하지 않았고 세탁하지 않았으며 원래 태그가 모두 부착되어 있고 손상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제품을 받은 후 14일 이내에 반품할 수 있습니다. 14일 정책 이후의 반품 또는 교환의 경우 고객 지원팀 [email protected] 으로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어디로 제품을 반송시켜야 하나요?참고: 정확한 반품/교환을 위해 모든 반품할 제품을 한국 반품지점으로 보내주세요. 신청하지 않은 반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을 원하신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lilysilk.co.kr/kr/rma?type=Returned&page=1 아니면[email protected]로 고객 서비스 센터에 이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
반품이나 교환 시 반품 수수료를 부담하시겠습니까?반품이나 교환에 대한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고객님은 선호하는 운송업체를 통한 반품 비용을 부담 하셔야합니다. 배송 중 결함, 제품 손상, 다른제품으로 받은 경우는 이메일을 통해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여 제품에 문제가 있음을 증명할 수 있는 명확한 사진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