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서비스
대한민국 | KRW ₩

배송 & 반품

반품하는 방법
Signin-01

로그인

steparrow
RequestanRMA

RMA 요청

steparrow
Submitreturninfo

반품 정보 제출

steparrow
print

포장 명세서 인쇄

steparrow
GetRefunded

상품 환불

1. 릴리실크 계정에 로그인하여 "My RMA"또는 '반품 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2. '새 반품 요청'을 클릭하고 반품할 주문 선택해 주세요.
3. 반품할 제품을 선택하고 이유, 조건, 해결 방법을 정하고 제출해 주세요.
4.반품 신청 후 자사에서 반품 승인 후 운송장을 출력하여 반품 패키지 안에 제품과 같이 동봉해주세요.
5.반품 제품을 자사에서 받은 후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General Return Policy
1. 모든 반품 신청은 제품이 배송된 후 30일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2.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한 제품 : ① 통관수속품, ② 실크속옷, ③ 맞춤제작 제품, ③ 모노그램 제품, ③ 페이스 마스크
3. 교환/반품 제품이 사용한 적이 있거나, 세탁 또는 마찰로 인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RMA 운송장을 인쇄하여 반품 시 반드시 같이 반송 해주십시오. 그 어떠한 지연이 발생해도 저희는 그것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반품 및 교환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참고: RMA 양식을 인쇄할 수 없는 경우 대신 주문 정보(주문 번호 및 전자 메일 주소), 반품 또는 교환 이유, 기타 의견을 종이에 적어 반품 패키지에 같이 포장 해주십시오.
참고: 먼저 신청하지 않은 반품/교환 상품은 받지 않습니다.
FAQS
  • 반품하는 방법
    plus minus
    반품이나 교환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반품/교환은 배송일로부터 30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고, 제품은 사용되지 않고 태그가 부착된 완벽한 상태여야 합니다.
    모든 클리어런스, 실크 속옷, 맞춤형 모노그램 아이템 및 제품은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 배송비는 제가 지불해야 하나요?
    plus minus
    네, 하지만 제품에 문제가 있을경우는 제품을 받고 저희측에서 환불해 드립니다. 이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교환 또는 반품은 원하는 배송 방법을 사용해 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 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있는 제품은 즉시 저희 고객센터에 사진을 첨부한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plus minus
    유감스럽게도 일단 주문이 발송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포를 받고 저희에게 연락하여 반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주문을 취소하려면 support@lilysilk.zendesk.com를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plus minus
    1. 구매하신 상품의 정확한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가격은 추가할인, 프로모션, 쿠폰코드, 적립된 릴리실크 포인트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2. 제품 구입에 사용된 원래 카드로 3~5영업일 이내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대체 카드 또는 다른 결제 방법으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환불 처리에는 최대 7~10영업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반품된 상품의 나머지 금액이 80,000원 미만일 경우 13,000원의 배송비가 환불금액에서 빼고 드립니다.
  • 교환된 물건들은 언제 발송되나요?
    plus minus
    교환된 제품은 3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표준 배송으로 발송됩니다. 예상 배송 시간을 참고해주세요.
  •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데 30일이 지났어요, 어떻게 하죠?
    plus minus
    30일 정책을 초과하여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시면 support@lilysilk.zendesk.com support@lilysilk.zendesk.com 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 어디로 제품을 반송시켜야 하나요?
    plus minus
    참고: 정확한 반품/교환을 위해 모든 반품할 제품을 한국 반품지점으로 보내주세요.

    신청하지 않은 반품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을 원하신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https://www.lilysilk.co.kr/kr/returns/rma/list/
    아니면support@lilysilk.zendesk.com로 고객 서비스 센터에 이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 반품이나 교환 시 반품 수수료를 부담하시겠습니까?
    plus minus
    반품 및 교환 시 수수료는 없지만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